제주 밤밤 현지인 맛집 노형동 무늬오징어

안녕하세요. 여러분~본격적인 휴가철이 된 것이 새삼 느껴지는 요즘입니다.사실 나도 이번 주 휴가를 취하게 되었습니다.지난주까지는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이번 휴가는 어떻게 할까 많이 고민했어요.그런데 우리가 휴가를 갈 때 되면 날씨가 아주 맑고 좋아서 이번 휴가 정말 재미 있게 보내고 왔습니다.

지난주까지 비가 많이 와서 휴가지를 예약했는데 취소건이 많았다고 뉴스에서 본 기억이 납니다.언제 그렇게 비가 온 것처럼 날씨가 너무 더워서 화창한 휴가를 보냈어요.이번 주말부터 휴가 가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제 지인분들은 이번 주말부터 휴가를 갈 것으로 모두 예상하셨어요.

이 글을 보고 있는 여러분도 즐거운 휴가 기간을 보내세요.날씨가 더워서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이고, 짜증과 모든 것을 두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왔으면 좋겠어요.오늘은 제가 휴가를 다녀온 곳에 대해서 정말 맛있는 가게를 추천하고 싶어서 글을 적어 봅니다.제가 아는 분은 해외에 자주 간답니다.저는 해외도 좋아하지만 우리 나라의 자랑인 제주도에 가게 되었습니다.

별로 안가봤는데 제주하면 다들 가보고 싶은 곳이잖아요. 경치도 좋고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매우 많은 제주도를 가게 되었습니다.일상을 떠나 오랜만의 여행이라 이왕이면 더 좋은 곳에 더 맛있는 곳에 더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가려고 미리 알아보고 가게 되었습니다.

검색도 많이 하고 제주도 여행 다녀온 지인들에게도 노형동 맛집을 물어봤어요.제가 직접 다녀와서 찜맛집을 소개하고 싶은 곳은 제주도 제주 현지인 맛집 중 맛집 제주밤입니다.미리 검색해서 리뷰도 보고 메뉴도 보고 갔어요.제주밤은 제주도 노현동에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제주 현지인 맛집 중 맛집이었어요.가게에 도착하니 손님이 많이 오셨습니다.이 집 제주 현지인 맛집, 진짜 맛집이구나 싶어서 가게 분위기를 보니까 술집 분위기가 많이 있더라고요. 인테리어가 이자카야 느낌이 들고 각종 술이 벽을 채운 부분이 마음에 들었고 우드를 많이 사용한 인테리어로 일식 분위기가 많이 있었습니다.처음 들어가기 전부터 가게 밖이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이 집 제주 현지인 맛집, 진짜 맛집이구나 싶어서 가게 분위기를 보니까 술집 분위기가 많이 있더라고요. 인테리어가 이자카야 느낌이 들고 각종 술이 벽을 채운 부분이 마음에 들었고 우드를 많이 사용한 인테리어로 일식 분위기가 많이 있었습니다.처음 들어가기 전부터 가게 밖이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곳이었어요.가게에 들어가서 앉아서 미리 오기 전에 본 메뉴의 대표 메뉴인 모양 오징어를 주문했습니다.노형동 맛집 대표 메뉴를 먼저 시켜먹자는 신랑의 말에 대표 메뉴를 먼저 시켰어요.메뉴에 밤밤 세트를 보면 무늬오징어와 무늬오징어 버터구이가 세트로 가격도 저렴해서 저희는 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기본 반찬으로 나온 김, 초밥, 와사비, 명란젓, 백김치, 생무생채 등이 나왔습니다.대표 메뉴인 무늬 오징어가 나왔는데 저는 작품을 본 것처럼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었어요.얇게 썬 오징어가 나란을 여러 겹 접시에 담아 나왔는데 너무 예뻐서 못 먹었어요.어떻게 먹는지 검색하다가 사장님이 처음 오셨냐고 먼저 말씀을 해주셔서 어떻게 먹어요?라고 물어봤습니다.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드시는 방법을 알려주신 대로 먹어봤습니다.어떻게 먹는지 검색하다가 사장님이 처음 오셨냐고 먼저 말씀을 해주셔서 어떻게 먹어요?라고 물어봤습니다. 먹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사장님께서 직접 드시는 방법을 알려주신 대로 먹어봤습니다.오징어를 마늘 참기름 소스레에 찍어 김으로 싸서 초밥 밥과 와사비, 그리고 저염 명란젓을 싸서 드셔보라고 했습니다.한입 먹었더니 쫄깃하고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찼어요.술 한잔이 떠오르는 바다향기 가득한 맛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지금 글을 쓰는데 또 그 맛이 생각나요.무늬오징어 버터구이는 버터향이 쫄깃하고 부드러운 오징어와 어우러져 씹을 정도로 고소함이 가득했습니다. 하루종일 여행지를 돌아다닌 탓에 간단하게 하나 더 시키자며 치즈감자전도 시켰어요.맥주 한 잔 하고 싶다는 신랑 안주로요.신랑은 술을 잘 마시지 않는데 안주와 식사가 너무 맛있어서 그리고 휴가의 밤을 맥주 한 잔으로 마무리하고 싶대요.술의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일본 술과 한국 술을 처음 듣는 술이 메뉴에 적혀 있었지만 신랑은 맥주를 고르고 있었습니다.맥주 한 잔으로 목넘김을 즐기고 싶다고 했어요.술을 못 마시는 저였지만 정말 맥주 한 잔에 마시고 싶은 메뉴였어요.치즈감자전이 나왔는데 치즈가 일반 피자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고요.치즈감자전을 자세히 보니 채 썬 감자 사이에 베이컨이 들어 있었어요. 아주 맛있는 식사였어요.맥주 한 잔으로 목넘김을 즐기고 싶다고 했어요.술을 못 마시는 저였지만 정말 맥주 한 잔에 마시고 싶은 메뉴였어요.치즈감자전이 나왔는데 치즈가 일반 피자보다 많이 들어가더라고요.치즈감자전을 자세히 보니 채 썬 감자 사이에 베이컨이 들어 있었어요. 아주 맛있는 식사였어요.제주도에서 3박 4일 중 2일을 방문했군요.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다른 메뉴도 먹어봤는데요.모든 음식이 맛있었어요!!제주도에서 3박 4일 중 2일을 방문했군요.두 번째 방문했을 때는 다른 메뉴도 먹어봤는데요.모든 음식이 맛있었어요!!제주뱅뱅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수덕로 33 1층제주뱅뱅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수덕로 33 1층제주뱅뱅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수덕로 3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