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7기 글로타칸 유경입니다! 안녕하세요! 17기 글로타칸 유경입니다!
최근 한국 기업의 해외 진출이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 알고 계십니까? 해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국내와는 다른 현지의 맞춤형 비즈니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현지 인구 구성, 소비 트렌드, 법규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 많고, 만약 치밀하게 계획하지 않으면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무역아카데미 과정인 ‘해외진출 기업을 위한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과정’ 수출기업을 위한 해외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하고 현지 매출 확대에 기여할 수 있다고 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최근 한국 기업의 해외 진출이 다시 활발해지고 있다는 것을 여러분 알고 계십니까? 해외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려면 국내와는 다른 현지의 맞춤형 비즈니스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현지 인구 구성, 소비 트렌드, 법규 등 고려해야 할 사항이 너무 많고, 만약 치밀하게 계획하지 않으면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무역아카데미 과정인 ‘해외진출 기업을 위한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과정’ 수출기업을 위한 해외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하고 현지 매출 확대에 기여할 수 있다고 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코스란?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코스란?
수출기업을 위한 해외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하는 과정으로 -글로벌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념을 이해하고 -브랜딩 전략 수립을 위한 CI(이미지), 태그라인(문구), UI/UX 디자인 활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 활용법을 학습하여 –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향상을 위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획득합니다. 기본 정보 수출 기업을 위한 해외 비즈니스 전략을 제시하는 과정으로 – 글로벌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개념을 이해하고 – 브랜딩 전략 수립을 위한 CI(이미지), 태그라인(문구), UI/UX 디자인 활용법을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 활용법을 학습하여 – 해외 시장에서의 매출 향상을 위한 전략적 인사이트를 획득합니다. 기본 정보
1.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초: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각각의 기본 개념 이해: 해외 진출 기업을 위한 글로벌 트렌드 분석 2. 글로벌 브랜딩 전략(실습 포함): 브랜딩의 구성 요소 이해: 현지화와 브랜딩의 중요성: CI(이미지), 태그라인(문구), UI/UX 디자인 등 다양한 에셋을 활용한 글로벌 브랜딩 전략 수립 3.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실습 포함): 구글,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프로모션, 광고 채널: 프로목스 온·미디어를 위한 광고·프로모션·미디어, 키워드 분석 등) 교육일정 및 커리큘럼 1.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초: 브랜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각각의 기본 개념 이해: 해외 진출 기업을 위한 글로벌 트렌드 분석 2. 글로벌 브랜딩 전략(실습 포함): 브랜딩의 구성 요소 이해: 현지화와 브랜딩의 중요성: CI(이미지), 태그라인(문구), UI/UX 디자인 등 다양한 에셋을 활용한 글로벌 브랜딩 전략 수립 3. 글로벌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실습 포함): 구글, 메타(페이스북/인스타그램) 등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프로모션, 광고 채널: 프로목스 온·미디어를 위한 광고·프로모션·미디어, 키워드 분석 등) 교육일정 및 커리큘럼
바로 밑에 신청 링크 첨부해놓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당, 장, 지망해보세요! 바로 밑에 신청 링크 첨부해놓았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당, 장, 지망해보세요!
감지된 언어가 없습니다.
입력 언어를 확인해 주세요.